Daily News

비비와이비, 권신홍 작가와 유기견 후원 컬렉션 선봬

Friday, May 20, 2022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2255
주영(대표 정용화)의 ‘비비와이비(BBYB)'가 유명 아티스트 권신홍 작가와 협업한 유기견 후원 캠페인 '위드 투게더(With Together)'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을 진행한 권신홍 작가는 회화의 기본 요소인 ‘점·선·면’을 통해 핵심 스토리를 간결하게 그리는 페인팅 작가다. 특유의 톡톡 튀는 색채와 위트 넘치는 개성을 자신만의 색깔로 작품에 담는다. 특유의 유쾌한 시선이 느껴지는 '동거인과 반려자', 'OLD BOY' 작품 시리즈가 있으며, 작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 단체 등에 기부하고 있다.

'동물보호', '애니멀 프렌들리'를 표방하는 비비와이비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권신홍 작가의 가치관이 만나 시너지를 낸 이번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 비건 가방, 에코백 등 티셔츠 2종과 가방 4종으로 구성했다.

권신홍 작가의 ‘올드보이’ ‘테이프’ 등 위트 넘치는 작품이 그려진 남녀 오버사이즈 반팔 티셔츠와 활용도 높은 에코백, 권신홍 작가의 톡톡 튀는 감성을 더해 새롭게 출시한 스테디셀러 마체백 등이다.

상품 포장은 자연분해돼 일반쓰레기 배출이 가능한 친환경 EL724 생분해 봉투를 사용해 에코 프랜들리를 강조했다.

이번 컬렉션의 판매수익금 20%는 유기동물 보호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우신사에서 단독 발매한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