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크몰, 체험형 콘텐츠 확대..오프라인 경쟁력↑

    안성희 기자
    |
    22.05.20조회수 4489
    Copy Link



    HDC아이파크몰(대표 최익훈)이 체험형 콘텐츠를 대폭 확대, 오프라인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아이파크몰은 2년여 간의 침체기를 지나 리오프닝이 본격화 됨에 따라 신규 고객 유입과 기존 고객의 재방문율을 높이고자 새로운 콘셉트의 체험형 콘텐츠를 시리즈 별로 선보여 나간다.

    첫 번째 체험 콘텐츠는 예체능 시리즈로, 가족과 연인, 친구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미술관, 미니 콘서트, 플라워 클래스, 미니카 레이싱 등으로 구성 했다. 먼저 아이파크몰은 카페거리에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성수 미술관을 선보였다. 누구나 자유롭게 미술작품을 그릴 수 있는 문화생활 공간으로 오는 31일까지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운영된다.

    키덜트 고객과 아이가 있는 가족 단위 고객을 잡기 위한 콘텐츠도 준비했다. 4층 더 테라스 야외 공간에서 타미야 ‘2022 코리아 미니카 대회’가 21일, 22일 주말 양일간 ‘오픈 클래스’, ‘팀 대항전 오픈 클래스’, ‘점프 비기너 클래스(주니어 포함)’, ‘스피트 스톡 클래스’ 총 4가지 클래스로 진행돼 박진감 넘치는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반려식물과 플랜테리어(플랜트+인테리어)의 수요가 늘고 있는 것에 맞춰 ‘사라스가든’과 함께 하는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 '센터피스 만들기' 체험형 프로그램이 주말간 4층 더 가든에서 진행되며, 21일에는 편안하게 클래식 기타연주를 감상 할 수 있는 ‘야마하 미니 콘서트’도 즐길 수 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오프라인 플랫폼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방법의 핵심은 ‘방문을 해야 하는 이유’를 만드는 것”이라며 “고객이 방문 할 때 마다 색다른 경험으로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쇼핑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Related News

    • 백화점
    • 쇼핑몰
    • 유통
    News Image
    피레티, '서머 리조트' 컬렉션으로 여름 본격 공략
    24.04.23
    News Image
    롯데百 , ‘바샤커피’ 국내 사업 본격화...브랜드관 오픈
    24.04.22
    News Image
    위뜨, 롯데 수원점 등 입점...오프라인 확장 가속화
    24.04.19
    News Image
    무신사트레이딩, 베를린 패션 브랜드 '032c' 공식 유통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