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오프라인 스토어 월 평균 1억 매출 기록

    hyohy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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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2.05.04조회수 4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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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이어(대표 신찬호)의 컨템퍼러리 캐주얼 '마리떼프랑소와저버(Marithé François Girbaud, 이하 마리떼)'가 온라인에 이어 오프라인 매출도 연일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마리떼는 현재 오프라인 12개 점포의 매출을 합산하여 12억을 돌파했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2억대, 한남 플래그십·더현대 서울점·현대 무역점·현대 판교점·스타필드 고양점에서 1억대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 2월 더현대서울을 시작으로 오프라인 진출에 단 1년 남짓 된 점을 고려하면 고무적인 성과다. 브랜드 측에서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매출 상승에 더욱 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매출 견인 아이템은 브랜드 시그니처인 ‘클래식 로고 티’를 포함한 티셔츠 라인과 데님이며 헤어밴드, 볼캡 등의 잡화도 강세다. 서머 컬렉션 상품의 수요가 늘고 메인 소비자층이었던 2030대 여성 외에 남성 고객이 증가하며 매출 볼륨 확대에 기여했다는 분석이다.

    한편 이 브랜드는 4일 현대백화점 대구점에 경상도 지역 첫 점포를 오픈하며 올 상반기 매장 세팅을 완료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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