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마시모두띠, 최상위 라인 '스튜디오 컬렉션' 첫선

Wednesday, May 4, 2022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843
인디텍스그룹의 '마시모두띠'가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 ‘스튜디오 컬렉션’을 처음 선보인다. 스튜디오 컬렉션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아방가르드한 감성과 정교한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과감함이 어우러진 디자인이 돋보이며 새틴과 실크 등 고급 소재를 주로 사용, 핫 핑크와 옐로, 그린, 블루 등 비비드한 컬러부터 클래식한 화이트, 블랙까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돼 있다.

튤 소재의 퍼프 소매가 강조된 가벼운 리넨 드레스와 온몸을 스카프로 두른 듯한 새틴 드레스 그리고 깃털의 풍성함이 인상적인 드레스는 몸의 라인을 따라 흘러 섬세하고 부드러운 실루엣을 표현한다. 또한 무심하게 떨어지는 단순한 라인 속에 정교한 디테일을 선보이는 블레이저와 팬츠는 이너웨어 없이 단독으로 스타일링해, 여성의 당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과감한 절개의 셔츠와 니트 탑, 풍성하게 내려오는 스커트 그리고 볼드한 이어링과 벨트 등의 액세서리는 스튜디오 컬렉션이 제시하는 아방가르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마시모두띠 관계자는 “스튜디오 컬렉션을 통해 마시모두띠의 패션 세계가 더욱 확장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마시모두띠의 창의성과 감각이 살아 숨쉬는 스튜디오 컬렉션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마시모두띠 스튜디오 컬렉션은 5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massimodutti.com/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마시모두띠는 정교한 테일러링 라인부터 베이직한 스타일의 캐주얼까지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로 현재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전역의 76개국에서 8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선 8개의 점포를 전개하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