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유 '온라인 순삭 코디' 콘텐츠 인기

    강지수 기자
    |
    22.04.25조회수 2875
    Copy Link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스포츠 캐주얼 ‘올포유’가 중년 세대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작, 해당 콘텐츠가 인기를 끌며 타깃층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올포유가 야심차게 준비해 선보이는 온라인 콘텐츠 ‘1분 순삭코디’는 브랜드 홍보가 아닌 패션 코디로 어려움을 겪는 중년세대들에게 패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콘텐츠다.

    평소 옷 입기에 고민이 많은 고객들을 위한 스타일링 및 아이템 제안 서비스로, 날씨와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링과 제품을 추천한다. 전문 강사가 핵심 정보만을 간추린 알짜배기 내용으로 1분 동안 짧게 제작해 집중도를 높였으며 올포유 2022 신상 아이템들을 다양한 이슈에 맞춰 제안해 실생활에 적용하기도 좋다.

    올포유 공식 유튜브 및 카카오 채널 등 공식 SNS을 통해 매주 1~2개 가량 업로드하고 있으며 남성, 여성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하고 있다. 구독자들은 ‘강사님의 코디법대로 입으니 센스 만점이라는 소리까지 들었다’ ‘엄마 옷 사드리면서 1분 순삭코디 동영상 보여 드렸더니 엄마가 무척 도움된다며 바로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셨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올포유 관계자에 따르면 “패션을 잘 알지 못한다는 ‘패알못’들에게 옷 잘 입는 것만큼이나 부러운 것이 없다. 이러한 고객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해주기 위해 ‘1분 순삭코디’ 콘텐츠를 만들었다”라며 “꼭 필요한 정보만을 쏙쏙 골라 영상에 담아 집중도는 물론 활용도까지 높인 내용으로 올포유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재밌는 콘텐츠를 계속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온라인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