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데님과 비스포크 만남! '버커루X포튼가먼트' 협업

Monday, September 6,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1694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버커루'가 프리미엄 비스포크(맞춤정장) 브랜드 '포튼가먼트'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10년간 슈트를 연구한 포튼가먼트와 16년차 데님 캐주얼의 버커루 각각의 장점을 살려 남성 소비층을 공략하고 있다.

이번 협업은 ‘테일러드 포 맨(Tailored for Man)’을 주제로 남성 고객을 위한 제품으로 출시했다. 격식을 갖추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실용성을 강조했으며, 한정 수량으로서 희소성 있는 패션을 선호하는 남성 MZ세대 고객이 핵심 타깃이다.

제품으로는 스탠다드한 핏에 벨트 디테일로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한 사파리 재킷과 터키산 프리미엄 고급 소재로 편안한 활동성을 제공하는 뉴트로 데님 팬츠로 구성돼 있다. 버커루 X 포튼가먼트 컬래버레이션 사파리 재킷은 진한 베이지색과 블랙 2가지가 있으며, 데님 팬츠는 아이보리, 인디고, 블랙 등 3가지 색상으로 나와 있다.

사파리 재킷 & 데님팬츠, 슈트와 캐주얼 장점 살려

두 브랜드는 협업 컬렉션을 기념해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화보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남성 모델과 테일러(재단사)는 맞춤 의류를 제작하는 듯한 모습으로 깊이 있는 무드를 이끌어 냈으며, 분위기 있는 남자를 위한 맞춤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버커루 X 포튼가먼트 협업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팝업 VP존(Visual Presentation Zone)과 포튼가먼트 강남점에서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가봉된 데님 슈트를 특별 제작해 선보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버커루는 무신사에 온라인 단독으로 오픈하고 오프라인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현대백화점 중동점, 스타필드 고양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포튼가먼트는 네이버 스토어팜을 비롯해 포튼가먼트 강남점 외 27개점에서 만날 수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