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크리브나인, 스카이72, 오렌지듄스 클럽 속속 입점

Monday, September 6,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4721

필드와 도시를 아우르는 레트로 감성 골프 브랜드 크리브앤에프(대표 백서연)의 크리브나인이 유통망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현재 스카이72 하늘코스에 입점한데 이어, 경기큐로CC와 오렌지듄스CC 등 속속 입접 중이다.

이와 함께 이번 시즌 영층을 겨냥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쏟아진다. 특히 기능성 소재와 클래식한 스타일이 믹싱돼며 고급 이미지에 집중한다.

크리브나인은 세대를 초월해 기존 골프웨어와 다른 감성으로 새롭게 탄생되는 크리브나인은 이 브랜드의 핵심 컬러들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크리브나인의 가장 큰 장점은 타 골프 브랜드들이 전개하지 않는 ‘컬러’와 ‘실루엣’이 강점이다.

이 외에 베이직한 스타일들은 크리브나인만의 핵심 컬러로 뉴트로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한다. 또한 크리브나인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사용하면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비주얼’을 전달하며 브랜드 매력도를 상승시키고 있다.

어패럴 외에 용품들은 새로운 디자인 요소들을 접목하면서 소프트하고 광택이 없는 소재들로 뉴 클래식을 강조한다. 메인 컬러인 그린이 액센트로 사용되면서 스포티하고 새로운 레트로 스타일들과 콘셉트를 어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