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코 향수 '에타페' 디퓨전 라인 출시

    강지수 기자
    |
    21.08.24조회수 6157
    Copy Link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프리미엄 니치 향수 브랜드 ‘에타페’에서 ‘보태니컬 랩’ 라인의 디퓨저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6월 5가지 향의 보태니컬 랩 에타페 향수를 출시한 데 이어, 같은 라인의 3가지 향 디퓨저를 선보인 것. 보태니컬랩 향수가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일으키며 관심을 받고있는데 이어, 디퓨저를 출시해 고객의 일상과 공간에 더 적극적으로 다가간다.

    이번 디퓨저 컬렉션은 나만의 휴식공간에 새로운 변화를 더해줄 ‘향기로운 오브제’라는 테마로 일상의 공간을 특별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보태니컬랩 특유의 내추럴하고 고급스러운 무드를 독특한 삼각 플라스크 셰이프와 브라운 유리 보틀 디자인에 담았다. 부드러운 컬러와 유연한 병 모양이 오브제의 역할을 톡톡히 할 수 있다.

    에타페 디퓨저의 향은 ‘이스트 포레스트’ ‘가든’ ‘힐’ 총 3가지로 출시했다. ‘이스트 포레스트’는 일상을 환기시켜주는 시트러스 우디 계열의 향이며 ‘가든’ 향은 긴장된 몸을 릴렉스하고 칠링하는 분위기로 만들어주는 파우더리 플로럴 계열의 향이다. ‘힐’은 플로럴 계열의 향이다.

    이번 디퓨저 컬렉션은 온라인몰 '지엔코스타일' 파르나스몰 코벳블랑에서 전개한다. 써스데이아일랜드의 롯데백화점 동탄, 타임빌라스, 부산서면, 신세계 백화점 제주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섹션을 구성했다.

    에타페 관계자는 “에타페는 ‘나 자신의 향을 찾아가는 여정을 통해 만나게 되는 하나의 이야기’라는 스토리를 가진 만큼, 향수에 이어 디퓨저, 향후 핸드크림까지 새로운 신제품들을 확대할 계획이다. 탄탄한 라인업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에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