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스, 남성 캐주얼 '라이프로그' F/W 론칭

    안성희 기자
    |
    21.07.23조회수 6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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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비스(대표 도상현)가 올 F/W시즌 남성 캐주얼 '라이프로그'를 론칭한다. 라이프로그는 캐주얼, 스포티, 포멀, 그리고 아웃도어까지 경계를 허무는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 일상에서는 물론 약간의 격식을 차릴 때나 가벼운 야외활동을 할 때도 두루두루 입기 편안하고 부담없는 캐주얼을 선보인다.

    따라서 스포츠, 포멀, 아웃도어 등이 가진 디테일을 분석해 꼭 필요한 기능과 감성을 살려 브랜드에 녹여냈다. 이 브랜드는 기존 지센옴므를 대체하는 브랜드로서 지센 매장 내 숍인숍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현재 위비스의 통합몰인 '위비스몰'에는 여름 티셔츠류를 우선적으로 내놨으며 본격적인 전개는 하반기로 잡고 있다. 지센옴므에서 라이프로그로 이름만 바꾸는 게 아니라 현재 시장에서 요구하는 브랜드로 거듭나는 것이며 완전히 새로운 브랜드로서 키워나갈 계획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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