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LEE), 무신사라이브서 1억5000만원 성과 달성

    whlee
    |
    21.07.22조회수 6031
    Copy Link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강정구, 한문일)의 패션 특화 라이브 방송 ‘무신사 라이브’가 두 자릿수의 구매 전환율을 돌파하며 또 한 번 높은 성과를 달성했다.

    무신사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Lee)와 19일 오후 8시부터 진행한 무신사 라이브 방송이 60분 만에 매출 1억 5000만원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무신사 라이브의 구매 전환율은 14%로, 무신사 라이브 방송 회 차 중 가장 높았다.

    이번 방송은 130년 전통의 리(Lee)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빅 트위치 로고 티셔츠’와 ‘스몰 트위치 로고 코튼 커브 볼캡’ 등 시즌 인기 신상품을 활용한 여름 패션 스타일링 팁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큰 호응을 얻었다. 총 시청자 수는 3만 4000여 명, 동시 접속자 수는 3000여 명에 달했으며 11만 개의 좋아요 수를 기록했다.

    한편 무신사 라이브는 패션 전문성과 방송 퀄리티를 강점으로 무신사가 선보인 라이브 커머스 서비스다. 인플루언서, 모델, 에디터 등 패션 스타일 분야의 전문가들이 진행을 맡아 상세한 브랜드 상품 정보와 코디법, 착용 후기 등을 생생하게 전달해 패션 특화 라이브 방송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자체 보유한 방송 스튜디오 인프라, 콘텐츠 제작 노하우, 전문 인력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패션비즈=이원형 기자]




    Related News

    • 온라인
    • 플랫폼
    News Image
    무신사, 이틀만에 스니커즈 거래액 3배 UP...나이키 효과
    24.04.18
    News Image
    에어포스만 3200족?! 무신사 '나이키 효과' 뜨겁네
    24.04.18
    News Image
    머스트잇, 새해 맞이 '2024 이거안사?' 프로모션 선봬
    24.01.05
    News Image
    발란, 컨템퍼러리 전문관 ‘K-럭셔리’ 본격화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