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상반기 목표 124% 달성

    곽선미 기자
    |
    21.07.19조회수 4617
    Copy Link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키즈(이하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가 6월 마감 매출 기준 올초 세운 사업목표 대비 124%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매출 목표를 약 20% 상향 조정한 상태다.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는 지난 1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658% 상승하는 등 국내 키즈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실적을 이끈 상품은 신학기 용품이다. 백팩 라인은 90% 이상 판매율을 기록하며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의 인기를 증명했다. 점퍼, 티셔츠 상품도 85%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해 봄 시즌 아이템 판매율을 73%로 끌어올렸다.

    여름 상품의 판매율도 기대 이상의 순항 중이다. 바람막이류의 경우 6월 마감 기준으로 86%의 높은 판매율을 나타내며 뚜렷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성인용 베스트셀러 제품 ‘월리스 바람막이’ 키즈 라인은 패밀리룩으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해당 카테고리 매출을 이끌고 있다.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 라인의 빠른 성장과 인기는 MZ 세대를 사로잡은 성인 브랜드의 영향이 컸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부모들을 중심으로 자녀와 함께 맞춰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것도 한몫했다. 또 키즈 단독 매장 확대 등 유통 채널 다각화로 소비자와의 접점도 강화했다. 키즈 라인은 ‘리틀 탐험가’ 콘셉트에 밝고 경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특히 부모와 함께 ‘패밀리룩’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측은 “내셔널지오그래픽키즈는 단독 매장의 수도 약 40여 개로 늘어나고 있으며 성인 상품 못지않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국내 키즈 시장 규모의 확대와 함께 치열해지고 있는 경쟁 속에서 내셔널지오그래픽만의 트렌디한 감성과 폭넓은 상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탄탄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키즈
    • 아웃도어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2
    News Image
    NBA키즈 X 에스팀, 앰버서더 '느바루키 2024' 모집
    24.01.22
    News Image
    베베드피노 언더웨어, S/S 프렌치 감성 담아
    24.01.22
    News Image
    아이스비스킷, S/S 캠페인 '올-스타크루' 공개
    24.01.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