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뷰티 브랜드 '쓰리' 공식몰 리뉴얼 오픈

    haehae
    |
    21.07.13조회수 4050
    Copy Link
    케이엔비코스(대표 주은규)의 뷰티 브랜드 '쓰리'가 공식몰을 리뉴얼하며 새롭게 오픈해 신규 고객 유치에 적극적으로 움직인다. 이번 리뉴얼에서 소비자의 쇼핑 트렌드에 맞게 편의성을 높이고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몰을 개편했다.

    특히 직관적인 메뉴 구성 및 깔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단순화했고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온라인 쇼핑이 익숙한 MZ 세대 공략과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공식몰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하며 모바일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들이 쉽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공식몰 사이트 개편에 중점을 뒀다.

    쓰리는 공식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가입 후 첫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까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베스트셀러 제품인 밸런싱 클렌징 오일 체험단 응모를 진행중이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휴대용 거울 및 베스트 샘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소비자 구매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트렌드에 맞게 공식 공식몰의 리뉴얼을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News Image
    지그재그,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거래액 1000억 돌파
    23.12.2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