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크리스앤컴퍼니, 소롯트 스포츠골프아웃도어 양말OEM 특화

Thursday, June 10,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4705
크리스앤컴퍼니(대표 이원혁)가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프리미엄 소롯트 양말OEM 전문 생산처로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지난 2007년부터 양말 사업을 시작, 14년째 스포츠 양말을 주축으로 레저와 고품질 생활양말을 제조해 온 이 회사는 경기 광주시 직동에 위치, 데상트와 코오롱 삼성물산의 패션브랜드와 아더에러 스파이더 보그너 사우스케이프 제이린드버그 구호 준지 지포어 등 40여개 브랜드의 양말 생산 OEM을 전개한다.

크리스앤컴퍼니에서 생산해 공급되는 양말은 대부분 판매가가 1~2만원대가 훌쩍넘는 고가의 양말이 주류를 이룬다. 고가 양말 중 무릎기장 또는 무릅위기장의 양말 '니하이삭스'는 크리스앤컴퍼니의 특화 상품이기도 했다.

이원혁 크리스앤컴퍼니 대표는 "올해 양말 생산기 6대를 추가 주문해서 30대의 패턴 양말 편기를 가동하게 됩니다. 작년 경기부진과 함께 상당수의 국내 양말 제조사가 폐업을 한 상태입니다. 크리스앤컴퍼니는 분산되어 있던 상품기획과 생산과 가공 그리고 원사 및 제품창고를 한 곳으로 모아 경기 광주 직동에 새로운 터전을 마련 했습니다. 고객사가 요구하는 새로운 기능성 패턴 양말을 빠르게 개발하고 생산해 제시하고, 소롯트 생산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을 확실하게 갖추게 됐습니다. 다른 대형 양말 생산처에서는 주문을 받을 수 없는 극소롯트 생산 주문을 공급가를 높히는 조건으로 수용이 가능하게 된 것입니다." 라고 최근의 사업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크리스앤컴퍼니의 이원혁 대표는 대우제우스 프로농구단, 신세기프로농구단(현 전자랜드 프로농구단) 출신의 스포츠맨의 이력을 갖고 있기도 하다.








■ 관련기사 링크 보기
▪ 크리스앤컴퍼니, 소롯트 스포츠골프아웃도어 양말OEM 특화
▪ 크리스앤컴퍼니,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양말로 승부
▪ 프로농구출신 양말사업가, 애기양말 선보여
▪ 크리스앤,양말「수퍼삭스」선봬
▪ 이원혁|크리스앤컴퍼니 대표
▪ 크리스앤컴퍼니, 양말 OEM서 두각
▪ 크리스앤컴퍼니,양말프로모션 진출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