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코오롱스포츠, 듀얼퍼포먼스로 히어로 라인 확장

Tuesday, April 27,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869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아웃도어를 보다 전문적으로 즐기기 위한 고객을 위해 ‘히어로 라인’에 변화를 준다.

히어로 라인은 코오롱스포츠의 최상위 고기능성 라인으로, 특히 이번 시즌 첫 선을 보이는 ‘듀얼 퍼포먼스’ 아이템을 통해 히어로 라인의 사용 범위를 더욱 넓힌다. 듀얼 퍼포먼스는 말 그대로 두 가지 모두를 아우른다는 뜻으로, 초경량과 최상의 기능성을 겸비했다는 의미와 함께 도심과 산 어떤 곳에서도 입을 수 있도록 모던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 듀얼 퍼포먼스 아이템은 경량 아우터로 선보인다. 경량 아우터이지만, 고어텍스 퍼포먼스 쉘을 사용해 다른 기능성도 뛰어나다. 코오롱스포츠 측은 "국내 최고 수준의 내수압(단위 면적 당 견딜 수 있는 수압)으로 방수성도 우수하며, 투습도도 높아 등산 중 급변하는 습도 변화에도 편안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디테일을 최소화한 심플한 라인의 디자인과 함께 톤 다운된 메탈릭 컬러로 테크니컬의 분위기를 강조했다.

코오롱스포츠는 히어로 라인을 포함한 다양한 고기능성 상품을 알리기 위해 실제로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도 함께 선보인다. 코오롱스포츠가 지향하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자연스럽게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서다.

첫번째 스토리로 주말마다 백패킹을 즐기는 백패커 부부 오진곤, 김민정의 1박 2일을 담았다.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더불어 백패커 부부의 아웃도어를 즐기는 철학 또한 잔잔하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려고 했다. 다큐멘터리 영상은 코오롱스포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철 코오롱스포츠 브랜드 매니저는 “도심에서 즐기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들이 있지만, 도시와 동떨어진 온전한 자연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액티비티는 또 다른 의미를 가진다. 코오롱스포츠는 대자연 안에서 아웃도어를 즐기는 프로 등산러도 감동할 수 있는 하이 퍼포먼스 아웃도어 상품의 지속적인 개발에도 힘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