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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코스메틱 호조 '젝시믹스' 44.3% 신장

Monday, April 5,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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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젝시믹스'가 프리미엄 상품군과 코스메틱 라인의 호조에 힘입어 지난 3월 매출은 전년대비 120%, 1분기 전체 매출은 44.3% 신장률을 기록했다.

날이 따뜻해지면서 운동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해 레깅스 등 애슬레저룩 판매율이 증가한 것도 호재였지만, 이익율이 낮은 저가 레깅스보다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은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판매가 급증했다고. 2019년 론칭한 프리미엄 라인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는 올해 380N, 360N 부츠컷 팬츠 등의 신상품을 출시하며 매출 증대의 효자역할을 톡톡히 했다. 올해 3월 기준 블랙라벨 시그니처 시리즈는 젝시믹스 전체 매출의 55% 이상을 차지하며 베스트셀러 상품군으로 자리 잡았다.

얼마 전 출시한 젝시믹스 코스메틱도 힘을 더하고 있다. 3월 초 ‘벨벳크림 립틴트’, ‘젤리볼륨 립틴트' 2종을 출시한 젝시믹스는 딱풀처럼 고정되는 '멀티 라이너', 7일 동안 지속되는 '타투 헤어앤아이브로우', 자연스러운 피부 결점 정돈을 위한 '톤업크림' 등을 연이어 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립틴트 2종은 사전판매 초도물량 6000개를 이틀만에 모두 완판해 소비자들의 즉각적인 반응도 알 수 있었다. 이제 여름 시즌을 겨냥한 선크림 등을 준비 중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신상품 출시로 폭발적인 매출 증가는 물론 기존 경쟁사와의 차별화로 애슬레저 시장에서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며 “4월부터는 TV CF도 진행해 한층 더 과감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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