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수분 직배송' 라이크와이즈, 발렌타인 키트 선봬

Friday, January 29, 2021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222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FnC)에서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가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Me+You 세트’를 2월1일 론칭한다. 수분전용 라인인 수퍼차지 크림, 핸드 밤, 립밥 3종을 틴 케이스에 담은 선물 세트로, 커플이 함께 쓸 수 있는 하트 그립톡 2개를 포함했다.

Me+You 세트의 3종 제품은 수분이 부족한 겨울 시즌을 겨냥한 대표 아이템이다. 수퍼차지 크림앤크림은 라이크와이즈의 판매 1위 베스트셀러로, 건조해진 날씨와 장기간 마스크착용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겉보습과 속보습을 채워 강화시켜준다. 더블 레이어 제형의 수분 크림으로, 바르자마자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수퍼차지 핸드 밤 라벤더 파인우드는 식물성 버터와 자연 유래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촉촉한 수분막과 함께 부드러운 마무리 보습막을 형성한다. 겨울철 거칠어진 손에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도록 돕는 제품으로, 라벤더 파인우드 향은 오렌지, 베르가못, 라벤더, 시더우드 등으로 구성됐다.

‘수퍼차지 립 밤’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쫀쫀한 밀착감과 함께 오일 보습막을 형성시킨다. 입술 온도에 맞게 부드럽게 녹아 끈적임 없이 보습을 충전할 수 있다.

라이크와이즈는 ‘수분 직배송’이라는 슬로건으로,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분 공급 제품을 주력으로 삼는다. 건강한 스킨케어의 핵심은 확실한 수분 공급이라는 점을 모토로 삼고,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독자적 피부 기술(Moisture Target DeliveryTM)이 적용된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사용한다.

발렌타인 Me+You 세트는 2월 1일부터 21일까지 라이크와이즈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