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홈 & 캠프' 캠페인 화제

    곽선미 기자
    |
    20.08.10조회수 6438
    Copy Link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김남형)가 오프라인 캠핑 이벤트를 온라인으로 옮긴 '홈 앤 캠프 캠페인(HOME & CAMP Campaign)' 2회차를 진행한다. 올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언택트 형태로 대체한 이번 이벤트는 캠핑 필드에서 진행하던 아웃도어 워크숍 활동을 '키트(KIT)'로 재구성해 소비자들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홈 앤 캠프 캠페인에서는 플레이(PLAY), 키친(KITCHEN), 바리스타(BARISTA), 펠트 아트(FELT ART)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나무 공기놀이, 스노우피크 스태프가 직접 제작에 참여한 오리지널 커피 드립 백, 유기농 흑 찰옥수수로 만드는 나만의 레시피, 스노우피크 기어 모양의 펠트 공예 등 1회차 보다 더욱 풍성해진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오늘(10일)부터 키트 판매를 시작으로 약 한 달 동안 진행한다.

    특히 지난 1회차 캠페인에 이어 2회차에서도 스태프가 강원도 지역 농가에 방문해 직접 수확을 도우며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농가로부터 납품 받은 농산물을 키트로 구성했다. 키트를 구매하지 못하더라도 캠페인에 참가할 수 있도록 참여에 제한을 두지 않는 등 더욱 많은 사람들이 취지에 공감하고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짰다고.

    스노우피크코리아 담당자는 “코로나19 사태로 기획한 홈 앤 캠프 캠페인의 방향성에 공감해 주시고 동참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정기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게 됐다. 여전히 필드 이벤트의 진행 여부가 불투명한 가운데 이와 같이 언택트 형태의 캠페인을 통해서라도 고객들과 소통하고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게 돼 감사하게 생각한다. 하루빨리 상황이 호전돼 필드에서도 만나기를 직원 모두가 고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Related News

    • 아웃도어
    • 온라인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