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웨어 클로브, 오프라인 팝업서 눈도장 성공

    hyohyo
    |
    20.05.18조회수 6036
    Copy Link
    클로브(대표 전주현)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웨어 클로브가 정규 유통 팝업 스토어에서 좋은 매출 성과를 내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한 단기 팝업 스토어에서 소비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이 브랜드는 배우 송승헌이 입고 전파를 탄 후드티 아이템을 주력 아이템으로 지속적인 리오더를 진행하고 있다.

    ‘송승헌 후드티’라 불리는 베이직 집업 후디는 네이비, 블루, 카키 등 세 가지 컬러로 빈티지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워싱이 특징인 상품이다. 이 외에도 로고 볼 캡, 스웻셔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지속적인 제품 노출과 사랑을 받으며 히트 상품을 연이어 만들어내고 있어 최근 패션 업계의 마케팅 주요 요소인 스타마케팅과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로도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브랜드는 골프, 테니스, 여행, 요가 등 활동이 필요한 모든 일상 속에서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한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한 패턴과 고감도의 소재 매치로 웨어러블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기능성 면에서도 훌륭한 퍼포먼스와 높은 만족도로 제품력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골프웨어와 테니스 룩에서 브랜드 모티브를 얻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전개하고 있다. 특히 아이코닉한 ‘C’로고의 볼캡은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조인성, 현빈, 차은우, 이하늬, 이연희, 한혜진 등 여러 스타와 인플루언서들이 평소에 즐겨 입고 사랑하는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