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단독 뷰티 '베럴즈앤' 론칭 첫달 초도물량 완판

    hyohyo
    |
    19.06.26조회수 4489
    Copy Link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황재익)가 온라인 편집숍 W컨셉을 통해 단독으로 론칭한 뷰티 브랜드 베럴즈앤(Betters&)의 하트스톤 페이스 롤러가 출시 한 달만에 1차 물량을 완판했다. 이에 오늘부터 리뉴얼 상품의 사전 예약을 시작하고 내달 1일 재출시를 앞두고 있다.

    ​페이스 롤러는 피부 관리를 위해 값비싼 뷰티숍에 가지 않고도 홈케어를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이다. 베럴즈앤이 첫번째 아이템으로 페이스 롤러를 선보인 것도 이런 트렌드를 겨냥한 것이다.

    이 아이템은 천연원석 로즈쿼츠 100%로 만들어져 피부 온도 상승에 따라 늘어진 모공, 페이스 라인을 관리할 수 있다. 또 검증된 고품질 천연 원석의 성질이 피부 독소를 자극해 셀프 테라피를 할 수 있다. 열을 머금지 않는 천연석이 붓기를 잠재우고 피부 온도를 내려줘 스킨 피트니스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유용하게 셀프 마사지가 가능한 것은 물론, 원하는 부위에 세심하게 롤링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또 전용 더스트 백이 함께 제공돼 위생적으로 보관 가능하고 세련된 패키지로 인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는 후기와 평점으로 W컨셉 뷰티 카테고리 톱 셀러 1위에 등극하고 입소문을 타면서 완판까지 이어졌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