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FRJ, 미스코리아 대회 공식 후원 … 의류 420벌 협찬

Friday, June 21,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2902
에프알제이(대표 김지원)의 FRJ가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4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하며 '미스코리아 미(美) 에프알제이(FRJ)' 타이틀을 이어간다.

지난 2016년부터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선정된 FRJ는 본선 후보자들의 청바지 핏을 보여줄 수 있도록 미코진(미스코리아진)을 포함한 티셔츠, 숏팬츠 등 다양한 캐주얼 의류 420여벌을 지원한다.

또 ‘2019미스코리아 미(美) FRJ’ 수상자는 미스코리아 미의 영예와 함께 1년 동안 FRJ 브랜드 홍보대사 및 모델로 활동하며 F/W 광고 촬영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후보자들에게 제공되는 미코진은 다리가 길어보이는 발목 길이에 엉덩이의 곡선을 최대한 살린 디자인으로 각선미를 살릴 수 있게 도와준다. 가벼운 원단을 활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올해 63회를 맞는 2019 미스코리아 대회는 오는 7월 11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이를 위해 본선 진출자들은 이달 13일부터 4주간 합숙을 하고 장애인 시설 봉사활동, 신체 측정, 소양 교육, 요가 트레이닝 등 일정을 소화한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