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 이정은6 US여자오픈 우승기념 이벤트

    mini
    |
    19.06.05조회수 4527
    Copy Link



    크리스 에프앤씨(대표 우진석)가 팬텀 의류후원을 하고 있는 이정은6 프로의 US여자오픈 우승을 축하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월8일(토)부터 30일(일)까지 전 구매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2배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현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해, 실질적으로는 추가 할인혜택을 주는 셈이다. 더불어 이정은6 프로와의 컬래보레이션 라인인 ‘럭키 식스’ 라인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양말을 증정한다.

    럭키 식스 라인은 이정은6 프로를 상징하는 숫자’6’를 모티브로 ‘럭키’라는 키워드를 더해 만들어진 팬텀 골프&스포츠의 퍼포먼스 라인으로 이번에 우승한 US여자 오픈 파이널 라운드에 이정은 프로가 입고 나왔던 의류다.

    팬텀측은 “이정은 프로는 평소 럭키 식스 라인에 각별한 만족과 애정을 갖고 있어 중요한 대회 때마다 마치 ‘럭키 식스’라는 주문을 외 듯 이 제품을 입어왔다. 이번 대회에서도 파이널 라운드에 입고 나온 상하의 제품 모두 럭키 식스 라인이다. 지난해 한국에서 석권한 메이저 대회 한화금융클래식, KB금융스타챔피언십 대회 모두 럭키식스 라인을 입고 우승했다”라고 설명했다.

    팬텀은 이정은 프로가 루키 시절부터 후원해왔으며 지난해 처음 럭키 식스 라인을 선보였다. 이정은 프로의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됐으며 경기 때 최대한 편안한 퍼포먼스를 구현할 수 있는 소재와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정은 프로의 선전에 힘입어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팬텀의 베스트 셀러로 등극, 이번 시즌 럭키 식스 에디션 3번째 시리즈가 출시됐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