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베르타 디 까메리노」백팩, 티커머스 히트 예고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9.02.20 ∙ 조회수 14,179
Copy Link
이탈리아의 유명 가죽 브랜드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ROBERTA DI CAMERINO)」가 코웰패션의 자회사인 패션기업 '씨에프크리에이티브'에 의해 백팩으로 론칭,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롯데원티비 신세계쇼핑 NS샵플러스 등 데이터TV유통채널을 통한 본격적인 유통에 들어갈 계획이다.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백팩, 티커머스 히트 예고 168-Image





씨에프는 지난 2월4일 롯데원티비를 통해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백팩 상품을 론칭, 이후 다른 미디어의 티커머스 방영을 적극 추진하면서 백팩 마켓의 행보를 재촉하고 있다.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 브랜드는 중세 베니스 깃발의 고유 색상인 레드, 그린, 네이비 등 3색과 알파벳 ‘R’ 버클 디자인 모티브가 특징.

디자이너 '줄리아나 카메리노'에 의해 론칭됐으며, 1943년 '바곤기(Bagongi)'라는 핸드백을 만들면서 패션 유명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백팩, 티커머스 히트 예고 539-Image






또한 실물처럼 보이는 그림을 그려 넣는 방법으로 '트롱프 뢰유(Trompe l’oeil)' 기법을 살려 패브릭에 실물처럼 장식을 디자인 하는것도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의 특징으로 알려져 있다.

2019S/S에 선보인 '아쿠아마레'라인은 베니스 본사 아틀리에서 디자인 된 '파도'에서 영감을 받은 이미지로, 엘레강스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패턴을 적용했고, 솔리드 컬러와 패턴 컬러를 사용해 각기 다른 포인트로 선택의 폭을 넓혀 준것이 특징이다.

이번 씨에프크리에이티브에서 출시한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백팩은 4종으로 구성으로, 5만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과 가벼운 무게감, 실용적인 수납력을 자랑한다.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백팩은 340g대의 가벼운 무게이며, 데일리뿐만 아니라 가벼운 여행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토트와 크로스 겸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토트백에는 앞판 포켓에 카드 포켓을 배치하여, 데일리 가방으로 활용할 경우 교통카드를 편리하게 쓸수 있다.

백팩 내부는 카드포켓을 배치, 지갑 대용 및 여행시 선글라스 등 수납이 가능한 클러치와 여성 소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링크>

롯데홈쇼핑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 http://bitly.kr/SYVUb

ssg.com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 http://bitly.kr/DtJ2i

Hmall 「로베르타 디 까메리노」http://bitly.kr/04TUY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