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News

서울 사사다패션스쿨, 논현 캠퍼스 확장 이전

Tuesday, January 23, 2018 | 박한나 기자, hn@fashionbiz.co.kr

  • VIEW
  • 5526
서울 사사다 패션스쿨(이하 사사다)이 ‘글로벌 패션 리더 양성’이라는 새로운 비전과 미래를 제시하며 학동역 부근인 '강남 논현 캠퍼스'로 확장 이전했다.

지난 2004년 개교한 사사다는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안정적인 학사 관리와 뛰어난 교수진을 갖추고 있다. 졸업 예정자 한 명이 착장 6개 이상의 의상을 제작해 자기만의 특색 있는 패션쇼를 연출하는 형식으로 매년 졸업 갈라쇼를 진행한다. 졸업 패션쇼를 대외적인 갈라쇼로 진행하는 학교는 사사다가 국내에서는 유일하다.

한편 사사다는 이번 논현 캠퍼스 이전과 더불어 기존의 패션스쿨들과의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것 계획이다. 동시에 영국, 이탈리아 등 해외 유명 패션스쿨과의 교환학생, 학점 교환 등을 통해 세계적인 명문 패션스쿨로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사사다는 2월 12일까지 2018학년도 학위전형 지원서를 받는다.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며 방문 접수는 학동역 부근 논현 캠퍼스에서 진행한다.

서울 사사다 패션스쿨은 2004년 개교한 일본 시즈오카현 하마마츠시에 본교가 있는 일본 사사다 패션 스쿨의 서울 분교다. 일본에서는 고등학교와 전문학교로 구성되어 있다. 패션디자인을 전문적으로 교육하고 있고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학위취득이 가능한 2년제 교육기관이며 그 이후에는 취업하거나 4년제 교육기관으로 편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