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그라운드플랜」 신세계 대구점 등 유통 확장

    haehae
    |
    17.11.01조회수 6696
    Copy Link
    바리앤유(대표 김윤경)가 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의 유통망을 신세계백화점 광주까지 넓혔다. 이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입점해 수도권은 물론 지방 고객과도 만날 준비를 마쳤다.

    이 브랜드는 지난 5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을 시작으로, 시코르 부산 센텀시티점, 시코르 대구 신세계백화점까지 성공적으로 입점을 마쳤다. 이어 스타필드 고양점 2층에 자리잡으며 국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입지를 강화했다.

    최근 유통망 확장을 기념해 전국 뷰티 버스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고객과 가까운 자리에서 소통했다. 현재 오프라인 유통은 서울 가로수길 플래그십스토어, 롯데 백화점(소공동 본점, 잠실점, 부산 광복점, 창원점, 울산점), 현대백화점(판교점, 광주 충장로점, 금호점)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강남 시코르, 부산 센텀시티 시코르, 대구 시코르, 고양 시코르)에서 전개중이다.

    김희경 「그라운드플랜」 부대표는 "뷰티 전문 멀티숍 시코르는 물론 브랜드 고객과 가깝게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지길 바란다"며 "이번 뷰티 버스를 통해 더욱 가까이 고객들을 만나고 오랜 연구 기간으로 완성된 제품들을 함께 나누고 싶었다"고 전했다. 이어 "곧 있을 미국 진출과 함께 헤어라인 등 신상품 출시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Related News

    • 뷰티
    News Image
    SJ그룹 '줄리엣헤즈어건' 롯데 본점서 팝업 오픈
    24.04.25
    News Image
    지그재그, 상품 검색 후 구매까지 가장 빨라
    24.01.12
    News Image
    신규 뷰티 지샌달, 신상 1주일 만에 솔드 아웃
    24.01.11
    News Image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대용량 한정 출시
    24.01.05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