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혜진의 '더스튜디오케이' 2015 F/W 컬렉션

    moon081
    |
    15.04.01조회수 5931
    Copy Link



    디자이너 홍혜진이 이끄는 '더스튜디오케이(the studio K)'가 맛의 분자 구조를 옷으로 표현한 15 F/W 컬렉션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선보였다.

    홍혜진의 더스튜디오케이는 VIXX, AOA, 레인보우 재경, 정일우, 고경표, 이청아 등 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참석한다는 소식과 송경아, 스테파니 리, 박형섭 등 전에 없던 화려한 모델 라인업을 공개하며 시작 전부터 많은 취재진들의 관심을 받았다.

    매 시즌 문화, 과학, 역사 등 독특한 컨셉의 컬렉션으로 주목을 받는 더스튜디오케이의 15 FW 컬렉션은 ‘BITTER SWEET, ICY HOT, SMOKY FRESH’ 서로 이질적인 맛 결합에 대한 분자 구조를 이미지로 그래픽화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코튼, 울, 퍼 등 가장 클래식한 겨울 소재를 바탕으로 미니멀한 실루엣에 엠브로더리 기법과 엠보 가공 등 다양한 기법으로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더스튜디오케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시그니처 컬러인 네이비, 블루, 그레이와 올 가을/겨울 트렌드 컬러인 아이보리, 핑크, 머스타드 등의 컬러를 조화롭게 사용하여 모던한 느낌을 준 것 역시 눈 여겨 볼만하다.

    매 번 독특한 무대 연출로 주목을 받는 더스튜디오케이의 15 FW 컬렉션은, 유니크한 그래픽과 컬러가 조화된 영상과 무대 연출로 보는 이들을 즐겁게 했다

    한편, 맛의 향연을 보여준 더스튜디오케이의 15 FW 컬렉션은 LAB O(랩오), NARS(나스), RA BEAUTY CORE(라뷰티코아), CHIVAS REGAL(시바스리갈), BATTERY PARK(배터리파크), HAIFAI(하이파이), RAD 등과 함께 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