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약속 바른, ‘화이트토닝 글루타치온’ 완판

Today's News

< Lifestyle >

건강한약속 바른, ‘화이트토닝 글루타치온’ 완판

Thursday, Mar. 23,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422
건강식품 브랜드 ‘건강한약속 바른’에서 2월 17일 출시한 ‘바른 화이트토닝 글루타치온’이 출시와 동시에 한 달도 안 돼서 1차 생산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해당 제품은 체내 섭취 함량을 높이기 위해 글루타치온을 1000mg 고함량으로 제작하고 저분자 피쉬 콜라겐 500mg, 비타민C 1,000mg를 함께 배합했다. 이외에도 이너뷰티 신소재인 ‘화이트토마토’, ‘달팽이추출분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을 포함한 바른만의 특별한 19종 부원료를 함께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수차례 맛 테스트를 거쳐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특유의 효모 누린 맛을 제거한 상큼한 레몬 맛을 구현했다. 또한 엄격한 품질 관리 체계를 거쳐 생산된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제조했으며 국내 생산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이다.

바른 관계자는 “1차 물량이 조기 완판되는 성공적인 결과를 달성하여 정말 기쁘다.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글루타치온의 기능이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원료 구성을 하고 소비자 니즈를 담은 것이 고객 여러분들이 선택한 이유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 더 좋은 제품, 올바른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른 글루타치온은 건강한약속 바른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