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스킨케어 베베드블랑, 소외 아동에 기부

Today's News

< 브랜드 >

영유아 스킨케어 베베드블랑, 소외 아동에 기부

Thursday, Dec. 1, 2022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578


뷰티셀렉션(대표 박재빈)의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드블랑'이 연말을 맞아 아동 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총 1억2000만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

베베드블랑은 22일까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복지센터, 맹아원, 공동생활가정 등 총 22곳의 아동 보육기관에 4000여 개의 물품을 모두 전달했다고 밝혔다. 건조하고 추운 겨울을 대비해 빙하수와 자연유래추출물이 함유된 영유아용 세안·세정제 및 자외선 차단제를 중심으로 구성된 물품들을 재단의 관리 기관 아이들에게 기부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담당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야외활동이 늘어난 아이들이 춥고 건조한 계절에 아이들의 손, 발과 세안 등 기본적인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베베드블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각 기관에서도 제품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기부 활동에 이어 베베드블랑은 12월 공식 온라인 페이지에서 전 품목 무료 배송 이벤트를 시작으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한 할인 쿠폰 지급 이벤트, 제품의 실사용 후기를 선정해 최대 12만원의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소비자 편의 중심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베베드블랑 담당자는 "이번 기부 물품은 자사 제품들 중 아이들의 사용 편의성과 보습 지속성에서 긍정적인 후기와 소비자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들로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영유아를 중심으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