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카, 국내 백화점 1호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에 오픈

    mini
    |
    22.09.30조회수 4385
    Copy Link



    조이웍스(대표 윤수현 조성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호카(HOKA)가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국내 첫 백화점 매장을 오픈했다.

    국내 백화점 1호 매장이라는 기념비적인 타이틀을 가지게 된 호카 롯데백화점 본점 스토어에서는 러닝화를 비롯해 등산화와 어패럴 라인까지 호카를 대표하는 제품들로 라인업을 구성, 다양한 카테고리별 베스트 제품을 선보인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트레일 러닝 및 하이킹, 라이프 스타일까지 호카의 헤리티지에 관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주목해 볼 만한 부분은 2018년 출시된 이후 단종 소식을 알렸던 ‘토르 울트라 하이 3’와 ‘토르 울트라 로우 2’가 호카 롯데백화점 본점 스토어를 통해 국내에서 재 발매된다는 점이다. 전문적인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 면에서도 트렌디한 실루엣을 자랑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토르 울트라 하이 3’, ‘토르 울트라 로우 2’ 재 발매 소식은 일찍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며, 매장 오픈 당일 오픈런 행렬을 연출하기도 했다.

    함께 호카는 이번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 오픈을 통해 건강한 삶에 관심을 두고 있는 도심의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러닝 클럽을 운영하며 호카가 가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양한 방식으로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카는 국내 첫 백화점 매장인 롯데백화점 본점 스토어 오픈에 이어 오는 11월 초 롯데월드몰 잠실점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한편 호카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기능성 신발 및 의류 브랜드 중 하나로 산에서 시작된 호카 신발은 향상된 쿠셔닝과 지지력의 전례없는 조합을 통해 유연하고 안정된 착화감을 제공한다. 또한 세계 챔피언, 테이스트 메이커 및 일반 운동 선수와 협력하며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이끌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