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플리스 아이템으로 가을 시즌 스타트

Today's News

< 브랜드 >

컬럼비아, 플리스 아이템으로 가을 시즌 스타트

Friday, Aug. 6, 2021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382


컬럼비아(대표 심한보)의 글로벌 아웃도어 '컬럼비아'가 전속모델인 배우 남주혁과 함께한 2021 가을 플리스 화보를 공개했다. ‘Fall in Fleece’라는 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화보는 가을의 시작과 끝을 컬럼비아와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화보 속 남주혁은 평화로운 자연을 배경으로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가을 플리스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남주혁이 착용한 ‘그레이트 워크 커널™ II 플리스 후드 재킷’은 양털같이 부드러운 촉감과 캐주얼한 매력의 후드 디자인이 특징이다.

가슴 포켓과 사이드 포켓을 적용해 수납 효율성을 높였으며, 소매에 컬럼비아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컬럼비아 패치를 부착해 포인트를 더했다. 다양한 컬러와 폭넓은 사이즈의 남녀공용 제품으로 패밀리룩이나 커플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유니크한 컬러 블록 디자인이 돋보이는 ‘마운틴사이드™ 헤비웨이트 플리스’를 컬럼비아 맨투맨, 바지 등 다양한 가을 신상품과 믹스매치하며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트렌디한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

남주혁이 착용한 제품은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 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