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더스포럼 ‘일상의 삶을 꽃피우다’ 사진전 개최

Today's News

< 브랜드 >

롯데리더스포럼 ‘일상의 삶을 꽃피우다’ 사진전 개최

Thursday, Feb. 29, 2024 |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

  • VIEW
  • 4425


롯데그룹 유통군을 이끌었던 전직 임원들의 동호회 ‘롯데리더스포럼’에서 제4회 사진전을 개최한다. 롯데백화점, 롯데유통, 롯데홈쇼핑, 롯데멤버스 등 롯데그룹 계열사 전직 임원 8인이 뭉쳐 서울 종로구 삼청동 호아드갤러리에서 2월28일부터 3월6일까지 7일간 감도 높은 사진전을 선보이는 것.

이번 전시는 송학승, 신헌, 이원준, 신재우, 진창범, 윤재헌, 김영택, 전형식 등 총 8인 작가의 작품으로 구성했다. 송학승·신헌 작가는 1979년 롯데백화점 오픈 멤버이며, 이원준·신재우·진창범·윤재헌·김영택·전형식 작가는 그룹 공채 출신으로 롯데와 인연을 시작했다. 인생의 1막을 그룹의 임원으로 명예롭게 끝마친 이들의 다음 행보는 다름 아닌 사진 작가로서 활동이다.  

이들은 월 2회 스튜디오 사진 교육을 비롯 대학교에서 사진에 대한 정기적인 수업을 수강할 정도로 사진에 대한 강한 열의를 보였다. 이번 전시는 일상에서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풍경을 작가의 시선으로 재조명한 다양한 작품을 선보였다.

한편 롯데리더스포럼은 롯데그룹 전직 임원 120명이 속한 동호회로써 사진, 그림, 등산, 골프, 당구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임을 갖고 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친목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다. [패션비즈=박진한 기자]





김영택 작가



신재우 작가



이원준 작가



전형식 작가



신헌 작가



송학승 작가



윤재헌 작가



진창범 작가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