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스, 지센·라이프로그 사업부 워크숍 진행

Today's News

< 컴퍼니 >

위비스, 지센·라이프로그 사업부 워크숍 진행

Monday, Sept. 11, 2023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5145


위비스(회장 도상현)가 '2023 F/W 지센 전사 워크숍'을 지난 7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전국 200개 매장 점주들이 참여한 가운데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새롭게 출시한 뉴클래식 포멀 라인 '피어로즈(PEEROZE)'. 지속가능한 미래를 생각하는 에센셜 라인 이프로젝트(E-PROJECT)를 선보였다.

지센의 전속모델인 배우 설인아, 라이프로그의 전속모델인 배우 이상엽 그리고 쇼호스트 김예나의 응원 메시지로 밝은 분위기 안에서 시작됐으며, 41개 지점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시상식이 펼쳐졌다. 도상현 회장의 짧은 환영사 이후, 최병찬 사장은 시장과 내부 분석을 바탕으로 상권 내 최고 매장으로 성장하기 위한 지속성장 전략을 제시했다.

이러한 전략에는 고객 중심의 마케팅, 새로운 전속 모델 활용 방안, 친환경 및 사회적 이슈와 연계된 프로모션 등이 포함됐다.
이후 여성과 남성 부문의 상품 기획, 마케팅, VMD 부분 등에 대한 전반적인 브리핑이 진행됐다. 이번 워크숍은 모든 구성원이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방향을 제시했으며, 서로 모두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삼았다.

한편 지센에서는 매장 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상반기부터 노후 된 매장과 넓은 평수의 매장들을 순차적으로 인테리어 리뉴얼 중이다. 리뉴얼 된 매장의 매출 신장율이 월등히 높아지고 있으며, 신규 입점 고객들이 늘어 에이지리스 상품 기획 방향과 브랜드 인지도가 폭넓은 연령층으로 확대하고 있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