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스타일 X 마뗑킴, 첫 글로벌 컬래버 화제

Today's News

< 브랜드 >

아식스스타일 X 마뗑킴, 첫 글로벌 컬래버 화제

Monday, Mar. 13, 2023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13318


아식스코리아(대표 김원무)의 '아식스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Matin Kim)'과 첫 번째 글로벌 협업 상품'‘ASICS X MATIN KIM GEL-SONOMA 15-50'을 출시한다. 테마는 '트레이싱 에고(Tracing Ego)'이며, 베이스 모델은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가진 아식스의 젤-소노마 15-50(GEL-SONOMA 15-50)이다.

아식스와 마뗑킴의 첫 번째 협업은 '자신만의 자아를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날 때 어울리는 신발은 무엇일까?'라는 호기심으로 시작했다. 230~280mm의 남녀 사이스로 구성했으며, 3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컬러별 상품은 그레이 컬러 체크 패턴 베이스에 화이트와 아이보리 소재별 디테일이 돋보이는 ‘글레이저 그레이/화이트(GLACIER GREY/WHITE)’, 카키 컬러의 배색 디테일에 더한 터쿼이즈 그린과 블루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블랙/퓨어 실버(BLACK/PURE SILVER)’ 그리고 광택감 도는 실버 컬러와 대비되는 그린 컬러를 담아 오묘한 매력을 더한 ‘오아시스 그린/퓨어실버(OASIS GREEN/PURE SILVER)’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오는 15일(수) 아식스와 마뗑킴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아식스 강남 직영점, 마뗑킴 플래그십 '성수 하우스바이'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