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스탠스미스, 4번째 골프화 한정판 화제

Today's News

< 브랜드 >

아디다스 스탠스미스, 4번째 골프화 한정판 화제

Wednesday, Oct. 13, 2021 |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 VIEW
  • 8738


아디다스코리아(대표 폴 파이)의 '아디다스골프'가 ZOZO챔피언십을 기념해 인기 슈즈 모델 '스탠스미스'로 4번째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아디다스골프는 브랜드의 프랜차이즈 모델인 스탠스미스를 올해 처음 골프화에 도입했다. 2021년 골프 토너먼트의 중요한 몇몇 순간을 이 스탠스미스 골프화로 특별하게 기념했다. 마스터스를 떠올리며 초록색으로 물들였던 버전, 라이더컵이 열렸던 위스콘신 골프 코스에서 영감을 얻은 버전 등, 스탠스미스도 훌륭한 골프화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지속적으로 골퍼에게 알려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실로 PGA 투어 ZOZO챔피언십을 앞두고 또 한 번 색다른 스탠스미스 골프 한정판을 선보인다. 네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을 통해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발생한 1년의 공백을 깨고 다시 일본에서 ZOZO 챔피언십이 열리게 된 것을 축하하기 위함이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ZOZO사의 철학인 "Be unique. Be equal. (독특해져라. 평등해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우리가 모두 독특함과 평등으로 가치 있는 세상을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의미를 담은 이 문구를 골프화 힐컵 부분에 새겨 넣어 희망을 담았다. 또 모든 컬러를 혼합한 결과인 올 블랙 색상의 어퍼를 통해 평등을, 시선을 사로잡는 멀티 컬러 아웃솔을 통해 개개인 모두가 가진 독특함을 표현했다.

스탠스미스의 오리지널 솔 디자인을 착안해 스파이크리스 타입의 아디웨어 러버 아웃솔을 장착했고, 걸음을 걸을 때마다 골프에 특화된 지지력을 제공하기 위해 다이컷 PU 삭 라이너(die-cut PU sock liner)와 미드솔에 PU 쿠션을 더했다. 다양한 디자인 포인트와 함께 갑피에는 부분적으로 재활용 소재를 사용해 플라스틱 폐기물 근절에도 신경 썼다. 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더욱 특별하게 해 줄 슈즈백도 함께 제공한다.

ZOZO챔피언십을 기념하는 스탠스미스 골프 리미티드 에디션은 15일 출시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골프 서울 청담 직영점 그리고 일부 백화점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패션비즈=곽선미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