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키디키디, 김나영 가족 마케팅 강화

Today's News

< 브랜드 >

이랜드 키디키디, 김나영 가족 마케팅 강화

Friday, July 16, 2021 |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

  • VIEW
  • 4684
이랜드리테일(대표 김우섭)의 키즈 쇼핑몰 '키디키디'가 김나영 가족과 함께하는 마케팅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지난 3월 첫 광고 모델로 발탁한 김나영 가족을 통한 플랫폼 브랜딩에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다.

키디키디는 김나영이 세련된 패션 센스로 국내외 수많은 브랜드와 활발히 협업하면서 두 아이의 육아까지 최선을 다하며 이 시대 ‘요즘 엄마’의 아이콘으로서 밀레니얼 맘들의 높은 지지를 받고 있는 점이 키디키디의 정체성과 맞는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했다.

이후 키디키디 인기 브랜드인 밀리밤, 로토토베베, 마망블랑 등의 상품을 김나영 가족이 직접 픽하고 이를 단독 특가에 제공하는 기획전을 여는 등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밀레니얼 맘으로부터 많은 응원을 받고 있는 김나영 가족을 광고모델로 둔 덕분에 판매율 측면에서도 긍정적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밀리밤 등 김나영 가족 협찬 브랜드 인기몰이

실제로 김나영과 자녀들(최신우, 이준)이 실제 착용한 슬기로운 아이템으로 선보인 ‘밀리밤’의 위드맘 컬렉션은 키즈 원피스 상품과 반팔 상하의세트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지난달 진행한 김나영의 슬기로운 여름나기 기획전이 많은 고객의 호응을 받으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라고 말하며, “키디키디 모델 김나영 가족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요즘 엄마들의 원픽 쇼핑 앱이 되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키디키디는 김나영 가족이 출연하는 JTBC 솔로육아 프로그램 ‘내가키운다’에 제작지원 형태로 참여해 시청자와 공감하고 밀레니얼 맘을 응원하는 행보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