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뷰티 클라비안, 환절기 잇 아이템 공개

Wednesday, Sept. 19, 2018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1094
원메디코(대표 유춘희)의 뷰티 브랜드 클라비안이 환절기 피부 보호를 위한 베스트셀러 아이템 라인업에 나섰다.  이 브랜드는 폼 클렌저, 리바이탈라이징 토너, 리바이탈라이징 로션, 일루미네이팅 세럼, PGA 크림, PGA 아쿠아 마스크 등 여성들이 매일 사용하는 스킨케어에 집중한 데일리-라인을 공개했다.

클라비안 PGA 크림은 24시간 보습 지속력 효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가벼운 제형으로 답답함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클라비안 일루미네이팅 세럼은 가벼운 질감과 빠른 흡수력이 강점이다. 화사한 피부 톤을 유지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장시간 건조한 환경에서도 피부의 보습력을 유지시켜 준다. 가벼운 질감의 고농도 세럼으로 피부 본연의 콜라겐 생성을 도와준다.

클라비안은 피부과나 피부관리 매장에서 사용하는 전문 브랜드로 시작했다. 시술이나 관리 후 예민해진 피부에 사용해야 하는 마스크 팩은 저자극 성분을 강조했다. 물론 클라비안의 마스크 라인에도 감마 PGA 성분이 들어있다.

마스크 라인은 PGA 아쿠아 마스크, 크라이 오덤 마스크, 베리 브라이트 하이드로겔 마스크 등이다. 이중 대표 제품으로는 PGA 아쿠아 마스크를 꼽을 수 있다.

클라비안 PGA 아쿠아 마스크는 고농축 수분 마스크 팩이다. 파라벤과 에탄올,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합성 실리콘이 함유되지 않고 순면이기 때문에 예민해진 피부에 사용해도 자극이 없다. 감마 PGA 성분이 마스크팩 한 장으로도 집중 보습과 피부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