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모은 `UFC스포츠(UFC SPORT) X 챌린저스` 오운완 챌린지

Today's News

< 브랜드 >

MZ 모은 'UFC스포츠(UFC SPORT) X 챌린저스' 오운완 챌린지

Monday, Nov. 13, 2023 |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

  • VIEW
  • 636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전개하는 'UFC스포츠(UFC SPORT)'가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플랫폼 '챌린저스'와 함께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이 운동이나 공부, 독서 등 목표를 세워 수행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애플리케이션 챌린저스는 MZ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며 165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스스로 건강을 챙기고 외모를 가꾸는 추세에 맞춰 MZ세대들의 취향을 공략한 것이다.

'셀프 케어' 열풍 속 UFC스포츠는 건강한 문화 브랜드를 선도하기 위해 챌린저스를 통해 오운완 챌린지에 나선다. 이번 챌린지는 앱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하며 11월 13일부터 26일까지 참가자는 지정된 미션을 수행하고 앱을 통해 간단하게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UFC스포츠는 이와 더불어 이번 챌린지에 참가하는 도전자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베스트 운동 인증샷을 찍으면 내부 선정을 통해 UFC스포츠에서 자유롭게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1등(3명)은 50만 포인트, 2등(5명)은 30만 포인트, 3등(10명)은 1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UFC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에 참가하고 UFC스포츠 전국 매장(용산 신라HDC 면세점 제외)을 방문하면 2만 6천원 상당의 사은품과 푸짐한 혜택도 제공해 참가자들의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UFC스포츠 관계자는 "UFC 정신을 바탕으로 한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인 만큼 도전하고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층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그 외 고객과의 접점도 넓혀 나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