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자체 콘텐츠 강화’ 유튜브 시리즈 선봬

    이광주 객원기자
    |
    22.03.18조회수 2751
    Copy Link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다양한 유튜브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 결혼정보회사 가연>


    가연은 최근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신입매니저 김가연’과 ‘친한친구 소개팅-친친소’ 영상을 공개했다.

    ‘신입매니저 김가연’은 신입 매니저에 도전한 김가연이 결혼정보회사 전반에 대해 배우며 진정한 커플매니저가 되어가는 스토리를 담았다. 커플매니저 면접부터 베테랑 선배들에게 듣는 조언과 꿀팁, 직접 상담에 도전하는 과정까지 흥미롭게 만날 수 있다..

    ‘친한친구 소개팅-친친소’는 내 친구의 소개팅을 주선해주고, 진정한 짝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콘셉트다. 신청자들은 소개팅에 참여하는 친친남녀를 영상으로 함께 지켜보며 응원한다. 두근거리는 설렘과 친구의 최종 선택을 예측해보는 재미를 안긴다.

    이 밖에도 가연은 ‘MOCAR(모카)’, ‘우파푸른하늘’ 등 인기 자동차 유튜버들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디드 콘텐츠 영상도 진행했다. 고급 차량 의전 서비스와 5성급 호텔 코스 식사권 등 가연 노블레스 회원 전용 혜택을 집중적으로 다루며 눈길을 끌었다.

    가연결혼정보 관계자는 “두 가지 영상 모두 시리즈로 공개하면서, 자체 콘텐츠 강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앞으로도 연애·결혼과 관련된 다채로운 영상으로 꾸준히 소통을 이어갈 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연애 리서치와 성혼 커플 후기, 커플 추천 데이트코스 등 다채로운 정보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