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아카이브앱크" 두 번째 전시회 오픈

Today's News

< 브랜드 >

코오롱 '아카이브앱크' 두 번째 전시회 오픈

Friday, Apr. 30, 2021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281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양가죽 브랜드 ‘아카이브앱크(Archivépke)’가 4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 서울 성수동 쇼룸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에서 두 번째 전시회를 연다.

아카이브 앱크는 시즌마다 브랜드의 감성을 다양한 방법으로 보여주기 위해 색다른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는 레트로 가젯(gadget, 일상도구) 콜렉팅 브랜드인 ‘레몬’과 협업, 전시 주제는 ‘잔향(殘響, Echo sound)’으로 삼았다.

전시는 2021 아카이브 앱크의 봄/여름 시즌 컬렉션 테마 '향의 파편 (l'éclat de encens)’을 재해석해 전시 공간 곳곳에 두 브랜드의 감성을 표현했다. 향수가 묻어나는 레몬의 빈티지 레코드 가젯들과 향을 모티브로 한 이색적인 컬러 네이밍의 아카이브 앱크 아이템을 함께 배치해 컬렉션 주제를 시각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아카이브 앱크 브랜드 관계자는 “제품 본질에 집중하는 브랜드의 철학처럼 이번 전시는 눈, 코, 귀까지 다양한 감각을 이용해 공간을 직접적으로 감상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다. 아카이브 앱크는 앞으로도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극대화시키고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브랜드로 나아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브랜드 프로젝트와 함께 다채로운 콘텐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