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버추얼 레이스 참가자 모집

Thursday, Apr. 22,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461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2021노스페이스 100 강원 버추얼 레이스(이하 노스페이스 100버추얼 레이스)’의 참가자 25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노스페이스 100’은 중국 홍콩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대만 호주 등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트레일러닝 대회로, 올해로 여섯번째를 맞는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6년부터 강원도 일대에서 단일 브랜드가 실시하는 국내 트레일러닝 대회 중 최대 규모로 진행돼오고 있다. ‘RUNFURTHER한계를 넘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비대면트렌드에 맞춰 정해진 기간 동안 정해진 거리만큼 달리는 버추얼 레이스 형태로 진행되며, 종목은 10km, 20km 및 30km 등 총 3개 부문이다.

모집 인원은 총 2500명으로 참가비는 3만원이다. 참가자에게는 노스페이스의 공식 레이스 티셔츠를 비롯해 기념모자,메달 및 배번 등으로 구성된 ‘레이스킷’이 제공된다. 또한‘플라이트 벡티브’, ‘인피티니 벡’ 등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신발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되며, 노스페이스 매장에서 레이스 킷을 수령하는 이들 중 선착순 1500명에게는 쇼퍼백을 준다.

대회는 오는 5월 8일(토)부터 5월 30일(일)까지 정해진 기간 내에 각자가 선택한 거리(10km, 20km, 30km)를 달리고, GPS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스트라바(STRAVA)’를 통해서 기록을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각자의 버추얼 레이스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TNF100버추얼레이스, #RunFurther, #한계를넘어)로 인증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능성 티셔츠,슬라이드 및 노스페이스 100 차기 대회 참가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국민들이건강과 활기를 되찾을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로 6회차를 맞는대한민국 대표 트레일러닝 대회 ‘노스페이스 100버추얼 레이스’가지친일상에 조금이나마 힐링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