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라이크와이즈, 지친 피부 달래줄 워터에센스 출시

Monday, Mar. 29, 2021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44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유석진, 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가 코로나19로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 지친 피부를 달래줄 ‘수퍼차지 워터 에센스’를 론칭한다.  

수퍼차지 워터 에센스’는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 충전은 물론 예민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주는 시카 성분을 더해 자극 받은 피부를 순하고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기존에 출시된 크림, 오일, 앰플과 함께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극대화된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수퍼차치 워터 에센스’의 주목해야 할 부분은 라이크와이즈만의 피부 전달 기술(Moisture Target Delivery™)을 담은 것이다. 아무리 좋은 성분을 담아도 제대로 전달할 수 없다면 의미가 없다. 라이크와이즈는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과 시카 성분을 빠르게 전달해 즉각적인 수분 분포와 피부 온도를 저하시켜 피부 진정과 쿨링 효과가 뛰어나다.

실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수퍼차지 워터 에센스’로 실험한 결과, 즉각적 수분 분포도 최대 개선율이 94.7%를, 피부 온도 저하 테스트는 참가자 21명 전원이 개선 효과를 보였다.  또한, 라이크와이즈의 베스트셀러인 ‘수퍼차지 크림앤크림’과 동시 사용 시 즉각적 수분 개선효과가 최대 104.78%로 극대화 된다.

라이크와이즈 관계자는 “최근 환절기로 건조해지는데다 마스크 착용으로 자극 받은 피부는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며 “특히 라이크와이즈의 전제품은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신제품을 함께 사용한다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에센스는 라이크와이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 30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회원가입 시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의 무료 체험키트를 받아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수분 보습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도 구매할 수 있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