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아카이브앱크' 성수동서 페르소나 전시회 오픈

    강지수 기자
    |
    20.10.27조회수 7002
    Copy Link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COO 이규호 이하 코오롱FnC)의 양가죽 소재 브랜드 ‘아카이브앱크(Archivépke)’가 서울 성수동 서울숲에 위치한 단독 쇼룸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에서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전시회를 오는 10월28일부터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주제는 'Things, According to My Taste chosen Exhibition(취향의 조각들)'로, 브랜드 컬렉션의 영감이 됐던 테마들을 전시했다.

    전시는 2층 규모, 7개 공간으로 구성했고 룸 곳곳에 페르소나의 취향이 묻어나는 오브제를 연출했다. 아카이브앱크의 페르소나가 실제 생활할 법한 집과 업무 공간의 중간 정도인 ‘아틀리에’ 형태로 꾸몄다. 추억과 시간을 보여주는 조각들이 모여 결국은 아카이브앱크 내면의 모습을 시각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1층 거실 공간은 화장대를 형상화해 내 안의 나를 표현하고 아름다움을 찾는 편안한 상태를, 팬트리 공간은 낯선 식재료와 도구들이 주는 새로운 일상의 재미를, 2층 다이닝은 낯선 도시에서 즐기는 저녁과 같은 살롱 분위기를 표현했다.

    옥상계단 앞 창고는 버릴 수 없는 물건들에서 반복적으로 나타나는 취향을, 2층 전시룸에서는 6개 각각 공간의 콘셉트를 설명한다. 아카이브앱크가 이번 전시를 위해 직접 제작한 굿즈들도 판매한다.

    아카이브앱크 관계자는 “아카이브앱크는 2년차 온라인 중심 브랜드지만 좋은 제품력과 디자인으로 이미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번 전시를 통해 공감대를 강화하고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고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브랜드 프로젝트와 함께 다채로운 콘텐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Things.’ 전시는 아카이브 앱크 아틀리에 서울숲 매장에 방문하는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Related News

    • 성수동
    • 전시회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푸마, 서울 성수동서 '스피드캣' 팝업스토어 연다
    24.01.19
    조회수 1271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6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