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비건 글리터 코스메틱 '언리시아' 시코르 등 유통 확대

Wednesday, Aug. 26, 2020 | 홍승해 기자, hae@fashionbiz.co.kr

  • VIEW
  • 2285
미플래그(대표 송호원)의 비건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언리시아(UNLEASHIA)’가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입점 매장을 확대했다. 언리시아는 첫 선보였던 시코르 언리시아 오프라인 매장에서 언리시아를 찾는 고객들의 성원과 더불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폭넓은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추가 매장을 오픈했다.

현재 입점 매장인 시코르 신세계 강남점, 타임스퀘어 영등포점, 신세계 대구점, 대구 동성로점 4곳에 이어, 신규 오픈 매장인 홍대점, 스퀘어원 인천점, 엔터식스 안양점 총 3곳에 추가 입점한다. 추후 언리시아는 9월에 시코르 강남역점, 구로NC점 등 추가 오프라인 입점 매장이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언리시아 브랜드 매니저는 “기존에 온라인에서만 판매된 언리시아의 제품들을 오프라인 매장인 ‘시코르’에서 선보이게 되면서 소비자들이 직접 언리시아만의 독보적으로 반짝이는 글리터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소비자들을 위해 추후에도 점차적으로 오프라인 입점 매장을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언리시아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크루얼티 프리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중국, 일본, 대만, 미국, 아랍 등 국가에 진출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환경까지 생각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패션비즈=홍승해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