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 방콕 시암디스커버리 1주년 행사 성료

Today's News

< 브랜드 >

칼린, 방콕 시암디스커버리 1주년 행사 성료

Thursday, Feb. 29, 2024 |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 VIEW
  • 589


예진상사(대표 엄재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지난 2월14일 태국 방콕 시암디스커버리에서 칼린 런칭 1주년을 기념해 특별한 행사를 개최하며 태국 시장의 입지를 굳혔다.

칼린은 지난해 2월14일 시암피왓 그룹의 시암디스커버리에 론칭과 동시에 매장을 오픈했다. 매장 오픈 전부터 1000여명이 매장 앞에서 밤을 세워 기다리며 예약 사이트가 오픈함과 동시에 10분 만에 준비된 5000개의 수량을 모두 소진시키는 등 칼린의 인기를 입증시키며 태국 현지에서도 큰 이슈를 모았다.

칼린의 태국 론칭 1주년 행사에는 태국의 유명 배우들과 인플루언서를 초대했으며, 행사장을 중심으로 시암디스커버리의 모든층에 발 디딜 틈 없는 인파들로 진풍경이 연출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칼린의 제품으로 모델, 인플루언서들의 런웨이 쇼가 이어졌고 약 두 시간이 넘는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나팟찌라 왓차라쁘라팟 시암디스커버리 수입 사업 책임자는 “작년 한 해 태국에서 눈에 띄는 패션 트렌드 변화를 보았다. 태국의 소비자들은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좋아하고 이에 고객의 니즈를 충족을 시켜줄 수 있는 칼린을 선택했다. 이번 1주년 기념으로 시암디스커버리와 협업해 론칭한 루크백과 레인백은 남녀노소, 특히 성별에 관계없이 활용 가능한 스타일로 기존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에 이어 또 한 번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픈 첫날 이벤트와 함께 1주년 스페셜 상품으로 출시된 루크백은 초도 물량을 완판시키며 태국에서의 칼린의 인기를 다시금 증명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칼린은 태국의 성공적인 동남아 진출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 싱가폴에도 론칭을 이뤄냈으며 올해도 글로벌 사업을 확장시킬 예정이다. [패션비즈=이유민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