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크루 대표 IP ‘꽃카’, <br> 신세계푸드와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선봬

Today's News

< 브랜드 >

젤리크루 대표 IP ‘꽃카’,
신세계푸드와 크리스마스 한정 케이크 선봬

Thursday, Dec. 7, 2023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996
- 꽃카x신세계푸드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핸드허그(대표 박준홍)가 운영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의 대표 IP 영이의숲 ‘꽃카’가 신세계푸드와의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를 출시했다.

깜찍한 외모로 팬층이 두꺼운 ‘꽃카’ 캐릭터가 신세계푸드를 만나, 비주얼과 가족단위 고객들의 입맛 모두를 저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도 덜었다.




이번에 출시한 케이크는 통나무 모양의 진한 초코맛 롤케이크인 ‘꽃카와 함께 부쉬드노엘’과 부드러운 생크림 시트 위에 꽃카가 좋아하는 딸기잼을 겹겹이 넣은 ‘즐거운 꽃카 케이크’ 2종이며, 스노우볼 모양의 ‘즐거운 꽃카 케이크’ 돔 디자인이 특히 눈길을 끈다. 시즌 한정 케이크는 전국 130여개 이마트 내 베이커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SSG 홈페이지 또는 앱으로 사전 예약(12월 14일~20일)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꽃카 털실내화, 꽃카 키링 등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꽃카와 함께 부쉬드 노엘’ 제품 구매자에 한해, 나만의 스타일로 패키지를 꾸밀 수 있는 꽃카 꾸미기 스티커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젤리크루 캐릭터사업본부 이미경 매니저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꽃카만큼,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며 “망상리 토끼들(망붕이), 스코티 프렌즈 등 젤리크루 대표 IP와 다양한 브랜드과의 콜라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핸드허그가 운영하고 있는 ‘젤리크루’는 SNS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셀러로 참여하는 커머스 플랫폼으로 현재 약 700개 팀이 셀러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 350여 개의 위탁 매장과 6개의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