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라이어, 올드머니룩 무드 2023 F/W 컬렉션 제안

Today's News

< 브랜드 >

페어라이어, 올드머니룩 무드 2023 F/W 컬렉션 제안

Monday, Aug. 28, 2023 | 이지은 기자, jieun212@fashionbiz.co.kr

  • VIEW
  • 1322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 윤지현)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2023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컬렉션을 통해 클래식하고 세련된 프레피룩으로 올가을 주목해야 할 올드머니 라이프스타일 무드의 다양한 상품을 제안했다.

페어라이어는 2023 가을·겨울 컬렉션의 테마를 '이네이트 엘레강스(Innate Elegance)'로 선정했다. 1920년대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트렌드에 맞게 모던하고 우아하게 재해석했고, 테일러링으로 포인트를 줬다.

이번 컬렉션은 퀄리티에 더욱 중점을 뒀고, 크림&베이지, 브라운의 뉴트럴 컬러와 블랙 앤 화이트의 미니멀한 컬러를 중심으로 풍부한 컬러 조화에 집중했다. 기능성을 강조하고 스타일은 클래식하면서도 정교한 디테일을 넣었으며,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피팅과 우아한 실루엣을 제안함으로 프리미엄 골퍼들에게 새롭게 어필할 수 있는 라인을 선보였다.

페어라이어 관계자는 "고객들이 페어라이어의 골프룩을 입고 우아한 골퍼로서 나만의 멋을 즐기고, 올드머니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한 화보를 통해 럭셔리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이지은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