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 이민경의 `리민` 첫 팝업스토어 히트

Today's News

< 브랜드 >

디바 이민경의 '리민' 첫 팝업스토어 히트

Friday, June 23, 2023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3755


핸드백으로 시작해 토털 브랜드로 성장한 이민경 대표의 '리민'이 현대백화점 본점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2018년 핸드백 한 컬렉션으로 시작해 토털 브랜드로 성장한 리민의 첫 오프라인 팝업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여성 그룹 디바의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이민경 대표가 전개하는 브랜드인 만큼 수많은 셀럽과 인플루언서, 마켓 관계자들이 방문해 화제가 됐다. 리민을 모르던 사람들도 현장에서 가방의 실용성과 가벼운 무게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리민의 대표 시그니처 백인 크로커 백을 비롯해 슬래쉬 캔버스 백, 퀼티드 너겟 백, 레더 체인 백 등을 선보였으며 근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메리제인 슈즈, 의류 라인 가지 토털로 구성했다. 리민은 브랜드 특유의 팝한 컬러와 위트있는 셰이프, 가벼운 무게로 유명하며 실용적인 가방을 찾는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리빙센스 디자인팀의 설은희 파트장이 인테리어를 맡았으며 한섬 출신의 VMD 한현정 대표가 디스플레이를 진행했다. 콘셉트는 'umcomfort zone'으로 '실패를 감수하고 도전하고, 익숙함에서 벗어나 새로운 나를 발견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을 표현했다. 화이트 패브릭의 둥근 집기들과 레인보우 컬러의 금속 집기의 조화로 브랜드의 팝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이번 첫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7월7일부터 7월13일까지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리민은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보다 다양한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패션비즈=강지수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