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키즈북인북⑬] 스텔라스토리즈, 컬래버 특화

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23.06.07 ∙ 조회수 3,1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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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키즈 마켓을 리딩하는 핫 브랜드를 모았다. 고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우수한 상품력으로 소비자를 사로잡은 13개 브랜드의 경쟁력을 조명해본다. 마지막 소개 브랜드는 '스텔라스토리즈'다.

스텔라인터내셔널(대표 이지선)의 ‘스텔라스토리즈’가 올해 온라인 및 팬덤 베이스로 정체성과 스토리가 뚜렷한 고품질 키즈 디자이너 브랜드를 다루는 편집몰로 인지도를 강화한다. 지난 2021년 론칭한 이 편집숍은 0세부터 12세까지 아동을 대상으로 국내외 키즈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이며 차근차근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김포 현대 프리미엄아울렛에서는 월 6000만~7000만원대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자사몰도 지난 2022년 1분기 대비 약 3배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온라인은 자사몰과 앱을 전개 중인데, 모바일 앱에서 매출의 90%가 일어나고 있다고.

올해는 성인 디자이너 브랜드의 단독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전개해 부모세대 고객을 자연스럽게 유입시킬 계획이다. 작년 ‘비욘드클로젯’ 키즈와 ‘랭앤루’ 키즈를 단독으로 전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데서 착안한 전략이다. 지난 봄에는 ‘마이리틀스타’와 단독 컬래버를 진행해 니트웨어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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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3년 5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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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민 기자  youmin@fashionbiz.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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