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바또, 130주년 기념 스누피 협업 컬렉션 발매

Today's News

< 브랜드 >

쁘띠바또, 130주년 기념 스누피 협업 컬렉션 발매

Friday, June 2,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107


파스텔세상(대표 이성연)에서 전개하는 전통 프랑스 오가닉 유아복 브랜드 '쁘띠바또'가 브랜드 탄생 130주년을 맞아 글로벌 인기 캐릭터 스누피와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쁘띠바또만의 퀄리티 높은 유아복에 스누피의 유쾌한 감성이 만나 독특한 개성을 표현했다. 특히 두 브랜드 모두 긴 역사를 가진 만큼 브랜드 스토리를 함께 공유한다는 것에 가치를 더했다.

컬렉션은 쁘띠바또의 아이코닉한 우주복(바디수트)과 티셔츠, 파자마, 언더웨어에 귀여운 스누피 캐릭터를 포인트로 한 베이비ᆞ키즈웨어를 다양하게 매치해 선보였다. 스트라이프와 배색 등 청량한 마린룩 요소를 가미해 여름 시즌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전 제품에 100% 오가닉 코튼 소재를 적용했으며 프랑스 트루와(Troyes)에 위치한 쁘띠바또 공장에서 생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론칭 130주년을 맞아 어른들에게도, 아이들에게도 친숙한 캐릭터 스누피와 특별한 만남을 기획하게 됐다. 보장된 품질과 위트를 동시에 갖춰 센스있는 선물로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쁘띠바또X스누피 콜라보 컬렉션은 한정판 상품으로 1일부터 쁘띠바또 전국 매장과 온라인 파스텔몰에서 판매한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