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엠, 유스 타깃 에센셜 `PRJCT` 라인 확대

Today's News

< 브랜드 >

프로젝트엠, 유스 타깃 에센셜 'PRJCT' 라인 확대

Thursday, June 1,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1142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프로젝트엠'이 지난 3월 유스 타깃 에센셜 라인으로 선보인 'PRJCT' 라인을 적극 확대한다. 이 브랜드는 올 봄 MZ세대 감성을 위한 트렌디한 아웃핏의 PRJCT 라인을 론칭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으켰다. 기존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에서 한층 트렌디한 감성의 에센셜한 제품 구성이 특징이다.

이번 여름 시즌부터 확대하는 PRJCT 라인은 '그리너리 클럽' 캠페인을 전개하며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반팔 티셔츠, 쇼츠, 데님 등으로 구성된 컬렉션은 자연 분해 및 리사이클링이 가능한 옥수수 소재 소로나 및 재활용 페트병 폴리 원사의 쿨텐션 기능성 소재로 환경은 물론 시원한 착용감에 냉감 효과를 더했다. 여기에 환경에 대한 메시지와 조깅을 하면서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을 담은 아트웍 등 PRJCT 특유의 감성과 트렌디함을 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2023 여름 보다 활동적이고 트렌디한 감성의 PRJCT 그리너리 클럽 캠페인 라인을 제안한다. 이어 다양한 컬러와 그래픽을 반영한 티셔츠, 트렌디한 핏의 데님에서 점차 확장해 프로젝트엠의 대표 라인중 하나로 전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