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하준우와 함께한 줄넘기 클래스 성료

Today's News

< 브랜드 >

블랙야크키즈, 하준우와 함께한 줄넘기 클래스 성료

Tuesday, Mar. 28, 2023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734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블랙야크키즈'가 지난 25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1층 야외광장에서 진행한 '줄넘기 주니어 국가대표 하준우의 줄넘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클래스는 블랙야크 키즈의 운동화 '점핑' 출시를 기념해 아이들이 브랜드 앰버서더인 하준우 선수에게 크록하 줄넘기 동작을 직접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전 신청자 3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클래스는 하준우 선수의 줄넘기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직접 '크록하 줄넘기'의 동작들을 배워보는 시간이 이어졌다. 크록하 줄넘기는 하준우 군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음악 줄넘기 기술이다. 셔플의 일종인 크록하 댄스와 줄넘기를 접목시켜 속도가 무척 빠르고 난이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깜짝 이벤트도 진행됐다. 하준우 군과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에 이어 추첨을 통해 뽑힌 3명에게는 운동화 점핑이 제공됐다. 점핑은 신발 중창에 있는 구멍(ACT HOLE)이 지면 형태에 맞춰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 바닥으로부터 오는 충격을 탁월하게 흡수한다.

이와 함께 클래스 수강생 전원에게는 줄넘기, 리유저블백과 함께 블랙야크 키즈의 BKC허슬티셔츠OV, 책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은 오거나이저 및 블랙야크키즈 롯데백화점 동탄점 2023 S/S 30% 할인 쿠폰이 기념품으로 제공됐다.

수업에 참여한 아이들은 "아이돌을 보는 기분이다" "점핑을 신고 줄넘기를 뛰면 줄을 더 잘 넘을 수 있을 것 같다" "평소 팬이었던 준우 군과 함께 줄넘기를 뛸 기회가 생겨 무척 뿌듯하다"는 등  생생한 ‘팬심’과 후기를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줄넘기계의 아이돌 하준우 군의 인기와, 크록하 줄넘기에 대한 아이들의 열정을 이번 클래스를 통해 느낄 수 있었다"며 "5월에 2차 클래스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패션비즈=정효신 기자]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